top of page
검색

2025년 11월 8일 두 영혼이 침례로 거듭나다.


2025년 11월 8일, 나성중앙교회에서는 두 명의 성도가 침례를 받고 주님의 몸 된 교회의 정식 한 가족으로 신앙을 고백하는 귀한 예식이 있었다. 이번 침례는 단순한 의식이 아니라, 하나님께서 이끄신 시간 속에서의 깊은 기도와 묵상의 결실이자 믿음의 확증이었다.


이번 침례를 받은 두 분은 박문웅 성도와 김응섭 성도이다.두 교우는 여러 해 동안 꾸준히 교회에 출석하며 말씀과 교제 속에서 신앙의 기초를 다져 왔고, 그 과정에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확신과 은혜를 경험하였다. 그리하여 마침내 예수 그리스도를 개인의 구주로 영접하는 신앙告白과 함께 침례를 결단하였다.


침례 예식은 은혜로운 찬송과 감사 속에서 진행되었으며, 두 성도의 믿음의 여정을 지켜온 성도들은 진심 어린 기도와 눈물로 이 결단을 축복하였다. 이제 박문웅 성도와 김응섭 성도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“새로운 피조물(고후 5:17)”로서, 주님과 동행하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였다.







 
 
 

댓글 1개


종려
종려
2025년 11월 30일

두 분의 침례를 축하드립니다. 하늘나라까지 아름다운 우정 이어지기를 바랍니다. 😍

좋아요

SDA 나성중앙교회 미디어 방송부

TEL: 714.944.7445 (cel)  E-mail: wowsda@yahoo.com

© LA Central Korean SDA Church. All rights reserved.

  • Facebook
  • Instagram
  • YouTube
bottom of page